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슈

서유리 이혼 소식

728x90
320x100

 

성우 출신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 5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유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MBC 드라마 PD 출신 최병길과 4개월만에 결혼하며 관심을 모았었으나,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지 못한 소식 전해드려 죄송하다"면서 남편 최병길 PD와 이혼한다고 밝혔습니다.

320x100

이날 서유리는 "축하해달라. 제가 솔로가 된다"며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너무 행복하다. 나는 너무 좋고, 이 순간을 기다려왔다. 용인에 전원주택도 짓고 있다. 저 혼자 열심히 살아가 보려고한다"고 밝혔다. 이어 "말하고 나니 속이 후련하다. 여러분들이 자꾸 엑스 이야기를 해서 짜증났다. 열받았다"며 "당연히 이사했다. 변호사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는 과정이다. 오늘이 내 결혼생활에 대해 얘기하는 마지막 날"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320x100

서유리는 "이제 합법적인 싱글이 돼서 소개팅도 하고, 얼굴이 피는 것 같지 않나. 그동안 썩어 있었다. 여자로서 사랑을 못 받고 인정받지 못했다. 난 내가 부족한 게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재산은 그동안 쪽쪽 빨렸지만, 남은 재산이 있고, 앞으로 벌 거고, 능력도 괜찮다. 앞으로 소개팅도 할 거고 애기도 빨리 낳고 싶다. 다섯살 연상까지는 괜찮은 것 같다"고 계획을 설명했다.

300x250